전체메뉴

Home

홍보센터

사회공헌 소식

보도자료 공지사항 사회공헌 소식 홍보자료

사회공헌 소식

기타
고객컨택센터(Contact Center)운영 안내
2008.06.11조회수: 494
저희회사는 고객님들께 더욱 편리하고 손쉬운 담당자와의 전화연결 편리성을 제공하고자 2008년 6월 9일 09:00시 부터 컨택센터(Contact Center)를 설치하고, 고객민원 대표전화번호(1644-3657)를 운영하기로 하였습니다.
 고객의 목소리를 1년 365일(7)처리하는 1644-3657 컨택센터(Contact Center)의 효율적인 운영을 통하여 고객님께 조금이라도 더 빠르고 수월하게 궁금증을 해소하고 업무수행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이와 관련하여 필요시 즉시 전화번호를 인식할 수 있도록 민원 대표전화번호가 인쇄된 스티커를 보내드렸사오니 필요한 장소(관리사무소 및 기계실등) 에 부착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
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GS파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
첨부파일

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만 적용되는는 내용입니다.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.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