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메뉴

Home

홍보센터

사회공헌 소식

보도자료 공지사항 사회공헌 소식 홍보자료

사회공헌 소식

기타
해외 O&M사업 협력에 관한 양해각서 체결
2010.12.02조회수: 337
GS파워는 지난 12월 1일 안양본사에서 해외 정유, 발전,석유화학 회사들에 대한 시설운영 및 관리 전문회사인 GS O&M사와 해외 발전소 시운전 및 운영사업 협력에 관한 양해각서(MOU)를 체결하였다.

이번 양해각서(MOU)체결은 GS파워의 중장기 성장전략의 일환인 Globalization 전략 추진을 위한 것으로 그동안 GS파워가 축적한 세계적 최고수준의 발전소 운영역량을 바탕으로 그룹 계열사인  GS O&M사와 해외 동반진출을 추진함으로써 상호 시너지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데 큰 의의가 있다.
손영기 사장은 GS O&M과의 해외 발전소 운영사업 협업을 통하여 "회사의 세계최고수준인 발전소 운영능력을 GS 건설의 Global EPC사업수행 경험과 GS O&M사의 해외 운영경험을 결합하면, 회사의 사업영역 확대와 함께 그룹사의 발전소 프로젝트수주에도 큰 기여를 할 수 있다" 면서 GS파워는 이를 바탕으로 향후 해외 발전소 투자 및 운영 사업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다"라고 말했다

GS파워는 지난 2009년 GS건설이 수주한 아르메니아 예래반 복합발전소 시운전을 위해 정예요원을 파견, 당해 발전소의 조기완공과 현지인에 대한 발전소 운영기술 전수를  성공적으로 수행한 바 있다.
첨부파일

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만 적용되는는 내용입니다.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.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