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메뉴

Home

홍보센터

사회공헌 소식

보도자료 공지사항 사회공헌 소식 홍보자료

사회공헌 소식

기타
세계적 엔지니어링사인 GE와 공동사업 기회를 위한 전략적 제휴 협약체결
2015.02.05조회수: 562
▲ GS파워 손영기 사장(좌)과 GE코리아 강성욱 사장(우)이 양해각서에 서명하고 상호우의를 다짐하고 있다.
 
GS파워가 세계적인 에너지 분야 설비제조 및 엔지니어링사인 GE와 ‘전략적 업무협조와 협력관계 구축’을 위한 협약식을 갖고 국내 최고의 종합에너지 회사로 발돋움하기 위한 힘찬 발걸음을 시작했다.
이번 협약은 GS파워 안양 2호기 개체사업의 주기기 공급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 된 GE가 보유한 에너지 분야에서의 광범위한 기술과 글로벌 마켓 역량을 경영에 접목함으로써 회사의 역량을 극대화하고자 하는 경영진의 의지가 바탕이 되어 성사되었다.  
GS파워는 그동안 전력 및 지역냉난방 분야 이외에 신재생에너지 분야 및 미활용 에너지를 활용한 경제적인 지역냉난방 열원개발 분야에서 독보적인 성과를 보여 왔다. 2015년 1조원을 투자하는 안양 열병합시설 개체를 시작으로 오는   2030년까지 신규발전소 4기 건설과 해외사업 및 M&A 분야의 진출로 국내 최고수준의 종합에너지 회사로 성장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GE는 지난 40년간 국내외 발전 설비 및 에너지 관련 서비스 제공을 통해 국내외 에너지 산업 성장을 이끌고 있는 명실공히 세계적인 기업이다.
첨부파일

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만 적용되는는 내용입니다.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.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.